티스토리 뷰

반응형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홈페이지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홈페이지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은행과의 거래를 하게 됩니다. 은행과의 거래에는 당연히 계좌 개설이 필수적인 요소라 할 수 있는데요. 따로 관리할 때는 혼란스러울 때가 있죠.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홈페이지를 사용하면 한결 편해질 수 있어요. 그 방법 아래 내용을 통해 살펴볼게요.

 

 

 

살아가면서 단 하나만의 은행과 쭉 거래를 하면 편리할 수 있지만, 은행 간의 경쟁으로 인해 우리에게 돌아오는 혜택이 조금씩 차이를 보일 수밖에 없답니다. 은행과의 의리도 중요하지만, 삶에서 중요한 것은 내 삶이 풍요로울 수 있는 조건이 우선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이럴 때는 어쩔 수 없이 다른 은행과도 거래를 하게 됩니다. 은행과의 거래는 기본적으로 개인의 계좌를 개설할 필요성이 있으며, 이렇게 한번씩 은행과의 거래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게 되다 보면 다양한 은행에서 개설된 계좌로 인해 혼란스러울 때가 가끔 있을 수밖에 없죠.

동일한 은행에서 개설된 여러 계좌의 경우는 한번에 확인하기 간편하게 되어있지만, 타 은행 간의 계좌는 한 번에 확인하기가 쉽지 않다는 게 현실적인 문제일 수밖에 없습니다. 많은 계좌를 개설하여 사용하는 사람은 따로 계좌를 정리하는 용도의 수첩 혹은 엑셀로 계좌 내용을 정리하기도 할 텐데요.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여러 은행에서 개설된 계좌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도 있으며, 잠들어 있는 휴면 계좌를 찾는데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홈페이지는 검색 포털을 이용해서 접속하실 수 있어요.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홈페이지에는 어떤 내용이 있는지 살펴보고, 휴면계좌도 찾을 수 있다고 하네요. 크게 어렵진 않답니다. 우선은 위 링크를 이용해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홈페이지를 접속하시거나, 포털 검색을 통해 계좌통합관리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계좌통합관리 홈페이지에는 '내 계좌 한눈에', '내 카드 한눈에', '금융정보조회', '계좌 자동이체 통합관리', '카드 자동납부 통합관리'등의 다양한 통합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내계 좌하 눈에 서비스에서는 은행권, 제2금융권, 증권사, 그리고 해지 결과 조회까지 서비스가 되는 모습입니다. 한 번에 개인이 가지고 있는 계좌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니 상당히 편리하죠. 

더 좋은 것은 휴면 계좌를 찾아주는 것인데요. 휴면계좌는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 계좌를 의미하죠. 이런 계좌를 잘 조회해보면 의외로 예금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시간이 지난 후 발견되는 예금은 왠지 모를 공돈과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휴면예금 찾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여러 계좌를 개설하게 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든 계좌를 잘 활용하고 관리하지는 못하는데요. 가끔 사용하는 계좌도 있을 테니 말이죠. 이 같은 경우는 계좌를 관리하기 위해 해당 은행을 찾아가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홈페이지의 서비스는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해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